[공포영화리뷰] The Prodigy프로디지 (2019)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화를 보지 않으신 분들은 리뷰를 보지 말것을 권합니다.

오늘 리뷰할 영화는 The Prodigy 번역하면 영재 라고 할까요? 공포영화 프로디지 입니다.
아이가 태어나기 바로 직전 최악의 살인범이 이 경찰에 살해 되면서 이 살인범의 영혼이 아이에게 들어가서 벌어지는 이야기 입니다. 소재도 굉장히 독특하고 출연하는 배우들의 연기력 특히 아역배우의 연기력이 장난이 아닙니다. 실제로 저런일이 벌어진다면 정말 섬찟할 정도로 오싹합니다.

이 살인범의 영혼이 실제 아이의 영혼을 갈아먹으면서 결국에는 아이의 영혼을 몰아내고 살인범의 영혼이 아이의 몸속에 자리 잡는데.... 물론 영화 전개 상 예측이 가능한 장면들은 있습니다.

하지만 근래 본 공포영화 중 가장 재미있게 본거 같습니다. 물론 귀신이 나온다거나 제가 좋아하는 장르는 아니지만... 연기력 이나 스크립트 만 놓고도 많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평점은 별 5개 중 4개 주겠습니다. 물론 제가 좋아하는 해피 엔딩은 아닙니다. 평점을 짜게 주는 저로썬 별 4개가 너무 후하게 준것 같긴 한데...
게다가 2편을 예상하는 엔딩은 개인적으로 좀 짜증이 나긴 하지만 잘 만든 영화 입니다.

예고편 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리뷰] 47미터 2 : 47 Meters down Uncaged (2019)

다이어트 코크 와 코카콜라 제로의 차이점

Costco 에서 꼭 사야하는 13 가지 품목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