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소식] 다저스타디움 의 새 음식들...

16인치 고잉야드독 (2019시즌 다저스타디움)

올시즌 다저스타디움 에서는 코디 벨리저의 배트를 연상 시키는 두가지의 핫독을 선보입니다.

매년 다저스 스타디움에서는 팬들을 위해 메뉴들을 새로 선보이거나 인기가 없는 메뉴들을 없애기도 하는데 올해 팬들을 위해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기로 했습니다. 물론 모든 팬들을 만족시킬순 없지만 모든 사람들을 기쁘게 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타코도 다시 선보이고, 부리또 도 추가하였으며 치킨 옵션 과 베지테리언 옵션도 추가하였습니다.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들 입니다.

16인치 고잉야드독 (2019시즌 다저스타디움)
정확히 재보면 16.5 인치의 고잉야드 독 입니다. 너무 크다보니 일부 몇 인치는 빵보다 많이 튀어나와 있습니다.  옥수수, 그릴드 어니언, 아보카도, 사워 크림이 올라가 있으며, 맵고 고기의 맛이 풍부 합니다. 가격은 $21 입니다.
12인치 알 패스터 핫도그

기존 다저 독 과 같은 12인치 이며, 파인애플 살사 와 라임 크림이 올라가 있는 12인치 알 패스터 독 입니다. 가격은 $12.50 입니다.
다저 스타디움 에서 제공 되는 모든 소세지는 1920년대 부터 시작된 로컬 회사인 마에스트로 소세지 컴퍼니 에서 만들어집니다.
그릴드 콘
핫도그 들 과 함꼐 먹어야 하느 음식은 바로 이 그릴드 콘 입니다. 양념된 마요네즈 와 치즈가 올라가 있는데 가격은 $9 입니다.
채식주의자들을 위해서 고기가 없는 비욘드 미트 버거도 판매 합니다. 현재 비건 옵션은 없지만 내년 시즌부터 추가할 계획 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14 입니다.


2109년 시즌  샐러드 보울
작년시즌에 제공되었던 포케보울은 사라지고 올해는 캘리포니아 롤 보울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게맛살, 스리라차 아이올리, 콩, 당근, 오이 가 스시 밥 위에 제공됩니다. 가격은 $15 입니다.

그외 다른 옵션은 "뽀요 아싸도 보울" ($13) "치킨 또는 소고기 타코" ($18) "로메인 과 시금치 샐러드" ($10.50) 도 선보입니다.

임파시블 미트리스 버거

출처 : LAist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다이어트 코크 와 코카콜라 제로의 차이점

Costco 에서 꼭 사야하는 13 가지 품목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