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화리뷰] 성난황소 (2018)


오늘 리뷰할 영화는 2018년 작 마동석 주연의 "성난 황소" 입니다. 포스터만 보면 마치 마동석배우가 조폭 두목 같은 그런 느낌이지만 실제 영화내용을 보면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아마도 시나리오 쓰신분이나 감독이 전형적인 90년대 헐리우드 액션 영화를 보고 자란 듯, 헐리우드 스타일의 시원한 액션영화 입니다. 예전 언더시즈 의 스티븐 시걸 이나 당시 헐리우드 스타일 처럼 예전에 잘나가다가 현재는 평범하게 살아가는 아저씨에게 벌어진 일을 경찰의 도움없이 혼자 해치우고, 일 끝나면 경찰 나타나는... 그런 평범한 스토리 입니다. 김성오 배우, 김민재 배우 의 연기가 아주 훌륭하며, 특히 김민재 배우의 똥 쌌다는 장면은 그의 애드립으로 NG 가 난걸 그냥 사용한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들정도 로 자연스러운 연기가 돋보입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송지효 배우의 캐릭터를 좀 더 억세고 (마치 런닝맨의 캐릭터 처럼) 강하게 만들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인 평은 그렇게 완벽한 영화는 아니지만 즐겁게 볼수 있는 오락영화가 아닌가 싶습니다. 

평점은 별 5개 중 3개 주겠습니다. 저는 유쾌하고 재미있게 보았네요..

예고편 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리뷰] 47미터 2 : 47 Meters down Uncaged (2019)

다이어트 코크 와 코카콜라 제로의 차이점

Costco 에서 꼭 사야하는 13 가지 품목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