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화리뷰] 치외법권 (2015)


오늘 리뷰할 영화는 좀 오래된 한국영화, 2015년작 치외법권 입니다. 사이비교주 와 연결된 정계, 검찰, 경찰 등 실제 있을법한 이야기 입니다. 스토리는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90년대나 먹혔을법한 임창정의 연기는 좀 거슬립니다. 연기 스타일도 유행을 타는지, 이상하게 임창정의 연기는 좀 오버스럽고 드라마의 맥을 끊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영화의 몰입이 좀 어려웠습니다. 

설정도 미국 FBI 출신 프로파일러가 너무 꾀죄죄 해서 좀 안어울리는 듯 하고, 여성들이 반할법한 외모를 지닌 경찰대학 수석 출신은 그다지 잘 생겨 보이지 않다보니.... 너무 미스캐스팅이지 않있나 생각됩니다.

꾀죄죄 한 캐릭터 라면 프로파일러 보단 다른 설정이 맞지 않나 싶습니다. 프로파일러 라고 해서 심리적인 추리를 하는것도 아니고 너무 무대뽀 인데....그냥 싸움 잘하는 경찰 같은 캐릭터가 더 어울릴것 같았습니다.

하여튼 영화 자체는 시간 때우기 좋은 그런 영화 입니다. 하지만 여러모로 좀 아쉬운 영화 입니다.
제 개인적인 평점을 매기자면 별 5개 중 2개 주겠습니다. 비록 좀 오래된 영화지만 이렇게 리뷰를 마칩니다.

예고편 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리뷰] 47미터 2 : 47 Meters down Uncaged (2019)

다이어트 코크 와 코카콜라 제로의 차이점

Costco 에서 꼭 사야하는 13 가지 품목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