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한 테크 상품들...

최근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해 잘 팔릴것 같은 상품들이 발표됐는데요, 그 중 제가 몇가지 상품을 골라봤습니다.

1. 범죄예방 경보 알람



손바닥에 들어올만한 이 열쇠고리 모양의 알람은 위험한 순간이 발생했을때 버튼만 누르면 130 데시벨의 큰 소리가 나와서 강도 나 다른 범죄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도 강력범죄가 점점 늘고 있는데, 여성들 한테는 효과적일듯 합니다.

2. 와이파이 익스텐더



미국 같이 주택 문화가 발달한 경우 이런 와이파이 증폭기 가 유용할듯 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 같은 경우 대부분이 아파트 문화이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그리 잘 팔릴거 같진 않네요..

3. 강아지 훈련 트레이너



개들만 들을 수 있는 고역대의 톤을 발생시켜서 개들을 훈련시키는 장비인데, 우리나라도 요즘 여디서든 강아지를 키우는 세대가 많아져서 이런 장비는 국내에서도 유용할 듯 합니다.

4. 트루핏 - 자세 교정기



제 아들 녀석도 어꺠가 구부정하게 굽어서 걱정인데, 이 교정장비를 차고 있으면 허리 통증도 줄어들고 자세도 교정된다고 합니다. 저도 하나 구입하고 싶네여..

5. 나노 매직 헝겊


특히 우리나라는 주차 공간이 좁아서 주차만 해놔도 다른 차들이 긁고 지나가는게 너무 많은데, 저도 하나 구입하고 싶습니다. 이 헝겊으로 문질러 주기만 하면 스크레치 들이 사라진다고 하네요.

6. 고기 용 디지털 온도계



점차 우리나라도 스테이크를 집에서 구워먹는 가정이 늘고 있습니다. 헌데 어느정도를 구워야 맛있게 익는지 몰라서 많이들 실패 하게 되지요... 이 온도계만 있으면 맛있는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으니 참 편리 할거 같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리뷰] 47미터 2 : 47 Meters down Uncaged (2019)

다이어트 코크 와 코카콜라 제로의 차이점

Costco 에서 꼭 사야하는 13 가지 품목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