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소식] East Hollywood 의 명소 "The Scoop" 아이스크림 가게 문 닫음..



2005년 이스트 헐리우드의 멜로즈 애비뉴에 오픈한 유기농, 수제 아이스크림 샵 인 "The Scoop" 이 문을 닫는다고 합니다.

청소년 시절 이민온 한국인이 오픈한 이 아이스크림 샵은 검은깨, 맛차 등 독특한 재료를 이용하여 만든 수제 유기농 아이스크림 샵으로 유명했는데, 2019년 7월 부터 "$13.25" 로 오르게 되는 최저임금 과 치솟는 임대료로 인해 6월 25일 끝으로 문을 닫는다고 합니다.

그에 따르면 LA 지역에서 콤튼 을 제외하고 임대료가 아주 저렴해서 이곳에서 시작했는데, 처음 임대료 $1,500 에서 현재는 $2,800 까지 인상되어 감당할수 없는 수준 까지 올라서 어쩔수 없이 이런 결정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다행히도 2012년에 오픈한 하이랜드파크 지점 은 계속 유지할 예정이고, 올 여름에는 토렌스 에 새 지점도 오픈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 지점은 토렌스 니지야 마켓이 있는 182가 쇼핑 플라자에 입점할 계획이고 그의 조카가 운영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LA 지역도 치솟는 최저임금 과 임대료 떄문에 스몰 비지니스 하시는분들이 점점 힘들어지는것 같네요..

출처 : LAist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리뷰] 47미터 2 : 47 Meters down Uncaged (2019)

다이어트 코크 와 코카콜라 제로의 차이점

Costco 에서 꼭 사야하는 13 가지 품목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