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영화리뷰] 리얼 술래잡기 Tag (2015)

movie_image

오늘 리뷰할 영화는 2015년 작 일본 공포영화 "리얼 술래잡기" 입니다. 사실 영화 소개 TV 프로그램에도 이 영화의 인트로 부분이 많이 소개 되어서 유명하고 당시 보고 싶다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제서야 기회가 되어 보게되었습니다.

원래는 2015년 작이지만 국내에 개봉된것은 2016년 1월인데요, 이 영화를 당시 극장에서 보신 분들은 꽤 억울하셨을것 같습니다. 도저히 극장에서 볼 영화는 아니라고 생각되며 한마디로 이 영화의 정체가 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일본말을 못하다 보니 자막에 의존해서 보았는데 처음에 수학여행을 가다가 버스에서 모조리 죽고 혼자만 살아남았는데, 어떻게 갑자기 학교로 돌아오게 되었는지, 그리고 계속 이상한 살인이 나오는데 도저히 이해가 가질 않아서, 제가 영화를 보는 능력이 부족한건지... 감을 잡을 수가 없었습니다. 게다가 도저히 영화를 끝까지 볼 자신이 없어서 중간에 멈추었는데...

그동안 참 많은 허접한 영화들 많이 봤지만 이런 영화는 처음인거 같습니다. 영화의 전개 나 내용이 하나도 이해가 가질 않고, 왜 이런 장면이 나오는지... 왜 이렇게 전개가 되는지... 하여튼 리뷰가 불가능한 영화였습니다.


굳이 평점을 매기자면 별 5 개 중...... 아니 처음으로 평점은 안 매기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리뷰] 47미터 2 : 47 Meters down Uncaged (2019)

다이어트 코크 와 코카콜라 제로의 차이점

Costco 에서 꼭 사야하는 13 가지 품목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