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영화리뷰] The Veil 베일 (2016)

The-Veil-Phil-Joanou-Movie-Poster

오늘 리뷰할 영화는 제시카 알바 주연의 2016년 작 "The Veil" 이란 작품 입니다.

이 영화는 80년대 헤븐스 베일 이라는 사이비 종교에 빠진 사람들이 단체로 자살을 했던 사건을 다큐멘타리를 제작하는 젊은 영화인들이 취재를 하면서 벌어지는 내용입니다. 자세하게 줄거리를 얘기 할 수는 없지만 제 소감은 꽤 나쁘지 않다 였습니다.

먼저 그동안 봐 온 제시카 알바의 연기력이 그다지 좋지 않았어서 큰 기대를 하지 않고 본데다, 보통 이런 류의 영화들의 스토리가 천편일률적 이어서 예측이 가능했는데, 이 영화는 줄거리가 제가 예측한 대로 흘러가지 않았다는 점이 참 신선했습니다..

물론 아주 재미있다고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다 라는게 제 소감입니다. 가끔 깜짝 놀라는 장면들도 좀 있었구요...(이런 류의 영화들을 하도 많이 봐서 아무리 놀라는 장면이 나와도 잘 안놀라는데, 이 영화 볼떄는 2~3번 놀랐네요..) 하여튼 중간 평점 이상은 줄 수 있는 영화 입니다.

평점을 매기자면 별 5개 중 3개 반 은 줄수 있지만, 이건 순전히 제 개인 취향이므로 나중에 보시고 "에이 재미없잖아" 하는 얘기는 하지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예고편 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리뷰] 47미터 2 : 47 Meters down Uncaged (2019)

다이어트 코크 와 코카콜라 제로의 차이점

Costco 에서 꼭 사야하는 13 가지 품목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