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e la la" 최악의 고객응대 Worst Customer Service!

최근 제 신용카드 가 도용되어 미국 MA 에 위치한 Rue la la 라고 하는 패션 사이트에서 30만원 이상이 무단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물론 카드사의 대처로 이 금액은 청구되지 않을거라 해서 별 걱정은 안합니다.
하지만 좀 찝찝 한 마음이 들어서 직접 이 사이트에 연락을 시도해봤습니다.



보시다시피 이 사이트는 들어가보면 이메일을 적어서 가입하지 않으면 사이트에 들어갈 수 조차 없습니다. 어쩔 수 없이 이메일을 적고 가입을 하고...
이 사이트 담당자에게 사이트 안에 있는 Contact 페이지에서 내용을 적었습니다.
카드가 도용되었으니 결재를 취소해 달라고 요청메일을 보냈는데...
아무런 답변이 없습니다. 답변 대신 매일 매일 날라오는 광고 메일만 엄청 납니다.

1주일 후 또 다시 메일을 보내봤습니다.
역시 답변이 없습니다.
지금은 이 사이트에서 답변 받는것은 포기했습니다. 보통 미국 회사들은 CS 가 괜찮은 편인데, 이렇게 엉망인 회사는 처음 봤습니다. 쓰레기 같은 광고 매일만 엄청 보내고...

혹시 미국에 계시는 분들... 특히 보스턴 지역에 계시는 분들...
이 회사 이용하지 마세요...
카드 도용의 피해자가 당신이 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카드사에서 대응 받을 수도 있지만, 이런 식의 서비스라면 두번 다시 이용하고 싶지 않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리뷰] 47미터 2 : 47 Meters down Uncaged (2019)

다이어트 코크 와 코카콜라 제로의 차이점

Costco 에서 꼭 사야하는 13 가지 품목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