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cery Store (슈퍼마켓) 에서 사면 바가지 쓰는 7가지 음식

1. 그루통 과 빵가루

sourdough croutons

샐러드 위에 얹어 먹는 그루통.. 마켓에 가면 최소한 $2은 줘야 살 수 있다. 모든 음식이 다 그렇긴 하지만 이것 만큼은 만들기 쉽기 때문에 만들어 먹는게 훨씬 저렴하다.

2. 잘라놓은 과일들

pre-cut fruit, packaged

모두 알다시피 과일은 생과일을 그냥 사먹는게 싸다. 이렇게 썰어 놓는 즉시 가격은 두배로 뛴다. 게다가 과일을 자르는 환경도 그리 깨끗하다고 볼 수 없다.

3. 구운 빵 과 과자

baked goods, pastry case

물론 모든 사람들이 집에서 빵 이나 과자를 구워 먹긴 쉽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요즘은 마켓에서 파는 빵, 과자의 가격이 $20 을 호가 한다. 집에서 구워먹으면 $5 이면 될 것을...

4. 양념 된 고기

 grocery store, marinated meat

양념된 고기는 아무래도 좀 비싸다. 그리고 고기의 신선도 도 보장할 수 없다.
그냥 집에서 양념해 먹는 편이 가격이나 질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다.

5. 샐러드 드레싱

Salad, dressings

병에 담겨 있는 샐러드 드레싱이 집에서 만들어 먹는 것 보다 항상 비싼 것 만은 아니지만 집에서 만드는 것 만큼의 질은 따라올수 없다.

6. 병 물

Source: iStock

집 수도에서 따라 마시는 물보다 2,000배 비싸다고 보면 된다. 게다가 플라스틱이 자연환경도 헤치고... 만약 물맛 때문이라면 정수된 물을 굉장히 싸게 구입할 수 있다.

7. 브랜드 네임

Source: iStock

보통 피넛버터 나 시리얼 같은 제품은 브랜드가 있는 제품들을 선호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유명한 브랜드가 더 맛있고 좋을거라 생각한다. 하지만 이건 사실이 아니다. 굳이 브랜드 가 있는 제품을 비싸게 구입할 필요가 없다.

출처 : Culture Cheat Sheet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리뷰] 47미터 2 : 47 Meters down Uncaged (2019)

다이어트 코크 와 코카콜라 제로의 차이점

Costco 에서 꼭 사야하는 13 가지 품목 (미국)